자주묻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가맹점 관리자
카드승인내역조회
Bookmark
사이드메뉴 열기
메인메뉴
더페이원소개
하위분류
기업개요
회사연혁
오시는 길
서비스
하위분류
PG 서비스
SMS 결제서비스
수기결제서비스
서비스 추천업종
기술지원
하위분류
다운로드
고객센터
하위분류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Q&A
자주묻는 질문
대한민국 금융결제의 새로운 선두주자, 주식회사 더페이원
자주묻는 질문
HOME
Total 4 /
1 page
자주묻는 질문 목록
Q
uestion(질문)
서비스 이용중인데 비밀번호 5회 이상 틀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A
nswer(답변)
이용하시는 로그인 아이디 정보를 정확히 확인하신 후 대표번호 영업관리부로 전화 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02-1670-1915번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중인데 비밀번호 5회 이상 틀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페이지로 이동
Q
uestion(질문)
서비스 입금을 받는 계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nswer(답변)
대표자명의 통장이라면 요청 서류 작성 후 변경요청 통장 사본과 함께 FAX번호(02-501-9678)로 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하신 원본서류는 당사 영업관리부로 등기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서류접수 완료 후 입금계좌 변경이 적용되는 시점은 익일입니다.
서비스 입금을 받는 계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페이지로 이동
Q
uestion(질문)
실제 단말기가 아닌 PC 혹은 앱으로도 결제가 된다는데 사실인가요?
A
nswer(답변)
수기결제(간편결제)를 이용하고 싶으시군요! 문의해 주신대로 PC 또는 앱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일반 단말기 결제와는 다르게 카드 없이, 카드정보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정확한 이용문의는 대표번호 영업관리부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단말기가 아닌 PC 혹은 앱으로도 결제가 된다는데 사실인가요? 페이지로 이동
Q
uestion(질문)
더페이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사무실로 방문해야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A
nswer(답변)
유선상담도 가능하며, 담당자와 직접 상담을 원하실 경우 미팅시간을 지정하시어 사무실 내방하여 상담도 가능하십니다. 고객님께서 운영하시는 사업장의 형태의 맞도록 서비스 설계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업운영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더페이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사무실로 방문해야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페이지로 이동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내용
제목
내용
회원아이디
작성자
검색어
필수
검색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